본문 바로가기
건강식탁

항암 치료 전문가 책리뷰 최강의 야채수프

by 사는것

인터넷으로 우연히 보게 된 책리뷰

 

 

 

항암 치료 전문가 저자의 최강의 야채수프

 

야채를 많이 먹고 좋아하는 식성이라서 더 눈에 띄였어요
제목때문에 읽어봤지만 어떻게 보게 됐는지는
기억이 나질 않네요 ^^

책의 내용은 저 같은 초보도 이해하기 쉽고
담긴 야채에 관한 내용들은 누가 봐도 도움이 될 거에요

 

간단히 요약을 해보면
1. 왜 야채를 먹어야 하는지, 뭐가 중요한지~
2. 야채를 어떻게 먹는 게 흡수에 도움되는지~
3. 야채를 조리해먹는 방법
4. 야채를 먹고 건강에 도움되었던 사례들


야채에 관해 잘못 알았던 상식들도 
다시 알게 되고 엄청 좋았어요

알게 된 내용들은 앞으로 사는 데 꾸준히 실천해볼거에요
어떻게 먹으면 간단하게 쉽게 계속 먹을 수 있을지
이것저것 사용해보고 시도해보고 있어요

곧 방법이 찾아질 것 같아요
아무리 좋은 방법도 해보지 않은면 내것이 아니니까
책 내용도 참고하고 생활에 적용해서 
먹는 습관을 만들어 갈거에요 ^^

왠지 엄청 더 건강해질 것 같아요 
의학지식이나 전문지식은 제 분야가 아니기에
직접 책을 읽어보고 판단하시면 좋겠어요

내용이 앞으로 생활하는 먹는 습관을
확~ 바꿔줄 지도 몰라요 ^^

저는 상당부분 책에 있는 내용대로 살고 있었어요
일부라서 100% 실천해보고 싶어요~

특별한 재료가 필요한 것도 아니고
특별한 조리법이 필요한 것도 아니에요
단지 제철과일을 버리지 말고 
전체를 다 익혀서 먹는 거에요..

아침마다 수프를 만들어서 주스처럼 
마실 수 있다면 최고일 것 같아요 ^^
그 방법을 찾아가고 있어요 ㅎㅎ

 

 

 

함께 보면 좋은 글

 

다이어트식단 곰피 야채 샐러드 주먹밥

마트에 양파사러 갔다가 곰피를 보고 말았다 내 사랑~ 꼬시래기 다음으로 곰피를 좋아한다 ㅎ 아무렇게나 싸먹어도 맛있지만 두부가 들어가니까 더 별미다 다음번에는 원래도 오이랑 싸먹어야

noulajou.tistory.com

 

 

간단요리 날치알 김치 볶음밥 만들기

인스타에 올리는 글과 영상들을 따로 보관하려고 블로그에 기록한다. 오늘을 1일이라고 해야하나? ^^ 그동안 시도했지만 선뜻 안됐는데 뭐든지 처음이 중요한 것 같다. 딱 시작만 하면 일사천리

noulajou.tistor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