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건강식탁

주말메뉴 간단식 준비

by 사는것

주말메뉴 간단식

 

 

주말메뉴 간단식 준비

 

평일에도 간단하게 먹긴 하지만
주말에는 왠지 더 간단해지고 싶다 ^^

오늘의 외출이 영향을 주긴 했지만
그래도 비교적 준비시간이 짧았다~

이 정도 준비도 힘들다면 엄살~

오랫만에 농활같이 고구마 밭에서 열심히 호박고구마를 캤다
그 결과 몸이 쑤시고 피곤했지만~
매일 하는 게 아니라서 즐겁게 일했다 ^^

일하고 얻어온 호박고구마는 
빠르게 씻고 찌고 말려서 말랭이로 만들었다
다 끝난 건 아니지만 
나의 간단한 식사를 돕는 비상식량이 되었다


요리든 식사든 빠르게 간단하게를 추구하는 
나의 기준은 호박고구마 덕에 
더 쉽게 재밌어진다

요리든 뭐든 쉽게 재밌어야 
오래 계속 할 수 있기에~
난 싫었던 요리도 불규칙했던 식사도 
인스타에 기록을 시작하면서 
재미도 생겼고 지속할 수 있게 되었다

최근에 읽은 책 덕분에 
야채에 관한 생각도 바껴서 
익혀야 하는 번거로움이 생기고 시간도 소요되지만
맛은 더 좋아졌다

익히니 더 맛있고 먹기 편해지는 장점도 생겼다
역시 세상은 한쪽이 작아지면 한쪽이 커지고
균형이 요리에서도 어김없이 있다

암튼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~

 

 

 

함께 보면 좋은 글

 

 

항암 치료 전문가 책리뷰 최강의 야채수프

인터넷으로 우연히 보게 된 책리뷰 항암 치료 전문가 저자의 최강의 야채수프 야채를 많이 먹고 좋아하는 식성이라서 더 눈에 띄였어요 제목때문에 읽어봤지만 어떻게 보게 됐는지는 기억이 나

noulajou.tistory.com

 

 

다이어트식단 곰피 야채 샐러드 주먹밥

마트에 양파사러 갔다가 곰피를 보고 말았다 내 사랑~ 꼬시래기 다음으로 곰피를 좋아한다 ㅎ 아무렇게나 싸먹어도 맛있지만 두부가 들어가니까 더 별미다 다음번에는 원래도 오이랑 싸먹어야

noulajou.tistory.com

 

 

간단요리 날치알 김치 볶음밥 만들기

인스타에 올리는 글과 영상들을 따로 보관하려고 블로그에 기록한다. 오늘을 1일이라고 해야하나? ^^ 그동안 시도했지만 선뜻 안됐는데 뭐든지 처음이 중요한 것 같다. 딱 시작만 하면 일사천리

noulajou.tistory.com